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신임 회장에 이승수 인피니언코리아 대표 선임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신임 회장에 이승수 인피니언코리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석 부회장에 박주호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대표 임명
이승수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회장(왼쪽), 이승수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수석부회장
이승수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회장(왼쪽), 이승수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수석부회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코리아 이승수 대표(58)가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 대표이사들의 단체인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G-CEO)의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G-CEO는 년간 누적회원 300여개 주한외국기업 대표들의 비영리 법인이고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단체이다. 매월 정기적으로 한국지사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글로벌 경영 세미나를 통한 역량 개발 및 각사의 사례교환과 정기적인 골프라운딩 행사를 통한 회원사 간 네트워킹, 산업부, 고용노동부, 서울시, 전국대학교취업센터들과 교류하며 청년취업지원사업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매년 주한외국인투자기업의 급여 및 복리후생 실태조사와 각종 HR 제도 실태조사 서베이를 통해 경영정보를 제공하며 글로벌 외투기업 전문 시장조사의 기능과 정부의 가교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승수 신임 회장은 1988년 인디아나주립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현대자동차, 모토롤라코리아 등에서 경력을 쌓고 현재 인피니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15년간 한국대표로 재직중이다.

이승수 신임회장은 "더 많은 외국계기업 한국법인 대표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협회 외형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회원간 감성이 넘치는 감성 리더십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석 부회장으로는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박주호 대표를 선임했다. 박주호 대표는 1998년 연세대에서 MBA를 전공하고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에서 CFO를 거쳐 홍콩지사 및 인도네시아 등에서 근무 후 2014년도부터 현재까지 한국법인 대표로 재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