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시스템즈, '임베디드 SW 개발 12가지 기본 사항' 전자책 발행
IAR시스템즈, '임베디드 SW 개발 12가지 기본 사항' 전자책 발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01.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AR시스템즈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을 담은 무료 전자책을 발행했다.
IAR시스템즈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을 담은 무료 전자책을 발행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IAR시스템즈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이라는 제목의 전자책(E-Book)을 발행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전자책은 임베디드 개발자가 고품질의 코드, 성공적인 시장성, 높은 수익성을 가진 소프트웨어 개발을 목표로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종합적인 사례 연구집으로서, IAR시스템즈의 다양한 포지션과 분야에 속한 전문가들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들이 담겨 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가 갈수록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개발자들은 애플리케이션과 제품을 보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실현해야 하는 압박에 시달린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다. IAR 시스템즈의 전자책은 임베디드 엔지니어의 당면 과제들을 정리하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12가지 기본사항'에 담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제공한다.

IAR시스템즈의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매니저이자 이 전자책의 주 저자인 라파엘 토빈저는 “우리의 집단 지식을 압축된 전자책 형태로 제공하게 됐다”며 “사례 연구의 형태로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소개할 수 있었는데, 이를 통해 개발자들에게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측면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