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영상관제 부문 3개 어워드 수상
퀀텀, 영상관제 부문 3개 어워드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2.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은 영상관제 부문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퀀텀은 영상관제 부문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 )는 본사기 보안 업계의 주요 어워드 프로그램인 AST의 'ASTORS 2022 어워드’와 시큐리티투데이의 ‘올해의 신제품 어워드’에서 영상관제 부분의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퀀텀은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소프트웨어 기업인 피봇3와 엔클라우드엔을 인수하는 등 전체 수명주기에서 영상관제 데이터를 저장, 관리, 강화하고자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혁신, 보완해왔다. 퀀텀의 이러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업계 주요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AST(American Security Today)의 'ASTORS'는 물리적 보안 및 경계 보안, 사이버 보안, 법 집행, 최초 대응자, 연방, 주, 시 정부 기관의 업계 리더를 선정하여 국가 안보 유지 노력을 치하하는 미 국토안보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퀀텀은 'ASTORS' 어워드에서 ‘퀀텀 스마트 NVR’이 영상관제 부문 골드 등급 어워드와 함께, 퀀텀 통합 영상관제 플랫폼(USP)이 플래티넘 등급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퀀텀의 USP는 시큐리티투데이의 영상관제 데이터 스토리지 부문 ‘2022 올해의 신제품(2022 New 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 이는 보안을 향상시키는 역량 관점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을 개발한 보안업체의 우수한 성과를 치하하기 위한 어워드이다.

퀀텀의 전략 시장 부문 춘승 탄 총괄 이사는 "이번 어워드 수상은 최신 영상관제 관련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퀀텀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