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코리아-오오씨아이, 총판계약 체결
아크서브코리아-오오씨아이, 총판계약 체결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1.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 지역 시장 점유율 확대 기대

[아이티비즈] 데이터보호업체 아크서브와 오오씨아이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총판 계약체결로 아크서브는 부산, 울산, 경남지역 시장에서 영향력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판계약을 맺은 오오씨아이가 그동안 전통적인 백업을 포함한 운영제체 복구 및 데이터 복제와 재해복구 솔루션을 공급해온 데이터관리 전문업체로 영남권에서 큰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오씨아이는 이번 아크서브와의 총판계약 체결로 영남지역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공공 금융 제조 분야의 영남지역 IT 단체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아크서브코리아는 계속해서 영업력과 기술력이 있는 파트너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아크서브의 국내 파트너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희범 이사는 "아크서브코리아는 백업 및 재해복구와 서버 이중화 시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영업은 물론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동반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명목상 파트너가 아니라 실제 영업력과 기술력을 갖춘 파트너를 계속 발굴해 각종 마케팅 지원을 확대하면서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는 것이다.

오오씨아이의 정일형 대표는 "아크서브의 제품은 한 제품으로 OS뿐만 아니라 데이터복제, 서버 이중화, 재해복구시스템구축에 이르는 통합제품의 장점을 갖고 있어 회사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나타났다.

한편 아크서브가 지난 5월 발표한 아크서브 UDP(Unified Data Protection)는 기능 및 적용분야의 범위가 제한적인 기존 여타 백업 관련 제품과는 달리 SMB 시장에 적합한 데이터보호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중앙에서 관리되는 운영체제 및 데이터통합관리 및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크서브는 특히 어플라이언스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