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개최
한국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E는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국HPE는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HPE(대표 김영채)가 22일 3년만에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Discover More Seoul 2022)’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HPE 김영채 대표는 “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을 한국에서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들이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고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나아가는 방향성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되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HPE의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은 지난 6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HPE 디스커버(HPE Discover) 행사를 기반으로 인사이트 및 최신 IT 트렌드를 한국 시장에 맞춰 발표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한국HPE 김영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HPE 고성능 컴퓨팅 & AI 분야의 저스틴 호타드 부사장 겸 제네럴 매니저(GM)와 한국HPE 포인트넥스트 서비스 총괄인 이승국 전무가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HPE 고성능 컴퓨팅 및 AI 담당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엥림 고 박사도 2018년 이후 다시 한국을 찾아 ‘고성능 컴퓨팅 및 AI를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발표했다.

이 밖에도 한국HPE의 주요 고객사인 인텔, AMD, 뉴타닉스, 레드햇, VM웨어가 연사로 참여하여 기술의 미래, 슈퍼컴퓨팅,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등 다양한 주제로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