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2’ 연다…IT 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2’ 연다…IT 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1.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디자인 콜로키움 2022’ 행사를 개최한다.
네이버는 ‘디자인 콜로키움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가 오는 30일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일상과 업무문화를 바꾸고 있는 IT 디자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NAVER Design Colloquium)’은 디지털 분야의 예비 디자이너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의 디자인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로,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Augmented Life’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기술과 디지털 서비스가 어떻게 우리의 실제 생활과 업무에 도움을 주고, 어떤 방식으로 삶을 증강시켜주는지에 대해 네이버 디자이너들의 고민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먼저, 김승언 네이버 디자인 총괄이 키노트를 통해 일상을 증강시키기 위한 네이버 디자이너의 노력,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준비하는 디자이너들의 고민과 경험을 비롯해 예비 디자이너들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총 4개로 구성된 세미나 세션에서는 워크 & 라이프(Work & Life) 두 가지 측면의 내용으로 네이버 디자인 설계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네이버의 새로운 업무공간 1784에서 다양한 기술과 디자인을 실현하며 인간과 기술이 공존하는 미래 업무 환경을 구축해가는 과정에서의 고민과 디자인 사례들이 공유된다.

이어 오후 세션에서는 참가자들과 오전 세미나 세션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네이버 디자인 설계 조직의 업무 문화와 환경 등을 라이브 질의응답 형식으로 소개하는 토크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