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1000F 시리즈 발표
포티넷,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1000F 시리즈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지속가능성 목표 지원
포티게이트 1000F
포티게이트 1000F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9일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NGFW)인 포티게이트 1000F(FortiGate 1000F) 시리즈를 발표했다.

포티게이트 1000F는 경쟁 제품 대비 7배 높은 방화벽 처리 속도와 83% 낮은 소비 전력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기업들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의 특수목적형 하드웨어 가속칩 SPU가 탑재된 포티게이트 1000F는 경쟁 제품 대비 평균 7.4배 빠른 방화벽 처리 속도를 구현해 초고속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업계 평균보다 약 7배 높은 IPsec VPN 처리 성능과 7배 높은 SSL 암호화 트래픽 검사 처리량을 통해 네트워크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병목현상 없이 일반 텍스트 및 암호화된 네트워크 흐름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1000F는 방화벽 Gbps당 처리량에 대해 83%, IPsec VPN 처리량에 대해서는 86% 낮은 전력을 소비해 기업들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실현하도록 해준다. 또한, 경쟁 제품 대비 냉각 요구사항도 낮아 방화벽 처리량에 대해 Gbps당 BTU/h(열량단위)를 15%만 생성한다. 포티넷의 고성능, 저전력 네트워크 방화벽은 기업들이 구축해야 할 방화벽 수를 줄이고, 데이터센터의 공간 및 냉각 비용을 더욱 절감시켜준다.

포티게이트 1000F는 단일 운영체제인 포티OS를 기반으로 모든 폼 팩터와 엣지에서 통합 보안 및 관리 프레임워크를 제공하여 일관되고 조율된 방식으로 하이브리드 환경을 지원한다. 포티OS를 통해 고객들은 어디서나 광범위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중요한 보안 요소 간의 원활한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세분화된 제어, 자동화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제품의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지속가능성 목표를 실현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이와 동일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쟁 제품 대비 더 높은 성능과 낮은 전력 소비가 특징인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1000F 시리즈는 포티넷의 이와 같은 노력의 연장선 상에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