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차세대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발표
퓨어스토리지, 차세대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웍스 제품 전체로 서비스형 모델 확장
퓨어스토리지 로고
퓨어스토리지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퓨어스토리지(한국사장 유재성)가 큐브콘 노스 아메리카 2022 행사에서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Portworx Enterprise)를 위한 새로운 완전 관리형 서비스를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를 통해 컨테이너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다루는 모든 개발자들을 위한 쿠버네티스-레디 데이터 플레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데브옵스 팀은 완전 관리형 서비스의 기반 플랫폼인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3.0을 통해 유연한 확장성과 탁월한 데이터 가용성을 누리며 프로덕션 환경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다.

또한 아마존 EKS, 레드햇 오픈시프트 등 완전 관리형 또는 업스트림 쿠버네티스 서비스 이용자들은 포트웍스의 모든 제품을 완전 관리형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퓨어스토리지 클라우드 네이티브 비즈니스 부문 VP 및 GM 멀리 티루말레는 “포트웍스는 플랫폼 엔지니어링 팀이 개발자들에게 속도, 간소성 및 확장성을 갖춘 엔터프라이즈급 쿠버네티스-레디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삼아왔다”며 “쿠버네티스 데이터 플랫폼인 포트웍스 플랫폼에 완전 관리형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프로덕션 환경에서 쿠버네티스 앱을 운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에게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의 구애를 받지 않는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