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차세대 컴퓨트 포트폴리오 ‘프로라이언트 젠11’ 발표
HPE, 차세대 컴퓨트 포트폴리오 ‘프로라이언트 젠11’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 젠11 포트폴리오
HPE 젠11 포트폴리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E가 3일 차세대 컴퓨트 포트폴리오 ‘HPE 프로라이언트 젠11(HPE ProLiant Gen11)’을 발표했다.

이는 하이브리드 생태계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구축을 위해, 더욱 향상된 클라우드 운영 경험을 지원한다. 새로운 HPE 프로라이언트 젠11 서버는 AI,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 그래픽 어플리케이션, 머신 러닝, 데스크톱 가상화(VDI) 및 가상화를 비롯한 다양한 최신 워크로드에 직관적이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고, 최적화된 컴퓨트 리소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HPE 프로라이언트 젠11 서버는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2배 더 많은 I/O 대역폭을 지원하고, 향상된 워크로드 통합을 위해 CPU 당 50% 더 많은 코어를 지원하며, AI 및 그래픽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서버당 33% 더 높은 GPU 집적도를 지원한다.

HPE 프로라이언트 젠11 서버를 도입하는 고객들은 HPE 포인트넥스트 서비스(HPE Pointnext Services)를 통해 깊이 있는 글로벌 전문성을 활용하여 차세대 HPE 프로라이언트 서버의 구축은 물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실시간 인사이트를 얻어 IT를 현대화해 궁극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HPE 포인트넥스트 서비스는 약 1만5천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수상 경력 보유 팀이다.

HPE 닐 맥도날드 부사장 겸 컴퓨트 부문 총괄 매니저는 “모든 하이브리드 전략은 컴퓨트로 부터 시작한다”며 “HPE 컴퓨트는 데이터를 생산하고, 새로운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고, 완벽한 보안을 유지하는 ‘엣지’에 비즈니스가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HPE 프로라이언트 젠11 서버는 하이브리드 생태계에 맞게 직관적인 클라우드 운영 경험, 설계부터 반영된 보안,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기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