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한국광고학회 '2022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하나은행 '하나원큐', 한국광고학회 '2022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0.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가 한국광고학회 주관 '2022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가 한국광고학회 주관 '2022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고객만족 및 충성도, 브랜드 자산구축 등의 부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하여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시상식은 지난 21일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하나은행은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 기업에 선정됐으며 '하나원큐' 브랜드로는 최초의 수상이다. 한국광고학회는 '하나원큐' 앱이 △브랜드 명성 △당해 연도 MAU 성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우월성 등의 항목에서 두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올해 초부터 하나원큐 활성화 및 MAU 증대를 위해 △바이럴 영상 광고 제작 △퍼포먼스 마케팅 △세대별 맞춤형 특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왔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손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함은 물론,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손님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며 “향후에도 하나원큐가 손님 중심의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