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MS 애저 플랫폼 통한 기회 성장률 70% 달성"
트렌드마이크로 "MS 애저 플랫폼 통한 기회 성장률 70% 달성"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0.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이룬 성장 모멘텀 발표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와 협력으로 여러 영역에서 이뤄낸 성장 모멘텀을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산업은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장을 보이는 추세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플랫폼을 통한 자사 기회 성장률이 2022년에만 70%에 달할 것으로 평가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마이크로소프트 500대 전략적 고객이자 글로벌 골드 ISV 파트너로, 양사는 지난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에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구축과 공동 판매 기회 창출에 대한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케빈 심저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25년 간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로서 공동 고객에게 더욱 중요한 가치를 전달할 방법을 함께 모색했다”며 “커넥티드 환경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양사 공동의 비전과 혁신이 만나 조직의 디지털 전환에 따른 사이버 위협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 맥베인 카날리스 수석 분석가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는 2022년 2분기 동안 40%가량 성장하며 퍼블릭 클라우드 벤더 중 가장 빠른 성장을 보였다. 이에 더해 많은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향하며 사이버 보안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기업은 효율적이고 안전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우선순위를 명확히 하고, 네이티브 클라우드 보안 또는 파트너 보안에 투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