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직장인·대학생 대상 금융교육 세미나 개최
하나은행, 직장인·대학생 대상 금융교육 세미나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0.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금융교육 세미나를 시행한다.
하나은행은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금융교육 세미나를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등의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한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교육 세미나 '하나(Hana) 투자 밋업(Meet Up)'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5월 MZ세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MZ 투자 밋업'의 참가대상을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등 직장인까지 확대 개편해 시행하는 것으로 최근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따라 증가된 금융교육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시장의 불확실성과 경기침체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자산관리에 대한 손님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최근 자산관리 트렌드 및 시장을 쉽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투자하는 전략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하나 투자 밋업'에서는 직장인과 투자 새내기인 대학생의 주요 관심사인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세금 상식 및 절세전략 ▲부동산 상식 및 투자전략 ▲주식시황 및 투자가이드 등의 건전한 자산관리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세미나에는 자산관리의 명가 하나은행의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하나 투자 밋업'을 통해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건전한 투자전략과 효과적인 자산관리 노하우를 무료로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하나은행의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금융지식이 부족한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