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선보여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선보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0.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선보인다.
네이버파이낸셜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선보인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네이버파이낸셜(대표 박상진)이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과 함께 선보일 예정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의 주요 혜택을 공개하고 사전 마케팅을 시작했다. 통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도 처음 공개됐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과 은행 예금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이다. 사용자는 본 통장에 자금을 예치한 후 네이버페이 결제 시 사용하는 것 만으로 최대 3%의 금리(연, 세전)와 최대 3 %의 포인트 적립, 예금자 보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앞서 9월 금융위원회는 본 상품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했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함께 발급받는 경우 혜택은 더 커진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기존의 현장결제 시 제공된 '포인트 뽑기' 혜택에 최대 1.2%의 포인트 적립이 추가된다.

박상진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에 대한 예금자 보호와 이자 혜택, 결제 시 적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금융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사용자만이 누릴 수 있는 압도적 사용성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