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9.28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리즌 GS인증서
사이버리즌 GS인증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DDI, 대표 박석원)은 사이버리즌 EDR(Endpoint Detection&Response) 솔루션이 GS(Good Software) 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호환성, 보안성 등 9가지 요소를 평가해 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해 주는 국가 인증 제도다. GS인증 제품은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술제품으로 지정된다.

DDI의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은 컴퓨터, 모바일, 서버 등에서 발생하는 악성행위를 실시간으로 감지·대응할 수 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와 같은 위협도 인공지능, 빅데이터 및 행동 분석, 머신러닝 등으로 실시간 자동 탐지해 사전에 대응 가능한 다층(Multi-layered) 방어 솔루션 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보안분석가 1인당 20만개 이상의 엔드포인트 분석 ▲가장 높은 멀웨어 탐지력 ▲가장 적은 멀웨어 오탐률 등의 강점을 지닌다.

DDI는 지난해 사이버리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에게 통합 보안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로도 실시간 사이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이버리즌 MDR 모바일 앱’을 국내에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