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차세대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 출시
킨드릴, 차세대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9.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은 차세대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를 출시한다.
킨드릴은 차세대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킨드릴(한국대표 장정욱)은 IT 자산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 제공 및 미션 크리티컬한 IT 운영을 지원하는 차세대 오픈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킨드릴 브릿지는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와 IT 기술의 직접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오픈 통합 플랫폼이다. 킨드릴의 핵심 IT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킨드릴 브릿지는 AI 기반 분석과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IT 전문성, 운영 데이터 및 IP를 통해 기업에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복잡한 IT 관리 및 프로세스 툴을 통합·연결함으로써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IT 기술과 디지털 툴의 효율화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월평균 서버당 사고 발생률을 74%가량 줄일 수 있다. 

킨드릴 브릿지는 컨피규레이션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기 구축된 산업 규모의 솔루션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기반하여 지속해서 활용 가치 및 품질이 개선될 예정이다. 킨드릴 브릿지의 자동화 및 AI 기반의 인텔리전스 매니지먼트 툴은 IT 리더를 위해 다운타임 방지 및 발생 가능한 수요, 비용을 예측하는 등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킨드릴 마틴 슈뢰터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복잡한 IT 기술을 다루는 것이 킨드릴이 가장 잘하는 것이며,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킨드릴 브릿지는 고객의 더 쉽고 빠른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 운영 및 디지털 혁신을 지원할 것이다"며 "킨드릴은 IT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킨드릴 브릿지는 제휴 파트너와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디지털 툴과 IP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전문성과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