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유니버설 ZTNA’ 보안 솔루션 발표
포티넷, ‘유니버설 ZTNA’ 보안 솔루션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9.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기능 제공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21일 원격이나 사무실 근무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티넷 유니버설 ZTNA(Fortinet Universal ZTNA)’를 발표했다.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구축하여 리스크 프로필을 줄이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모든 업무 위치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 △VPN에서 ZTNA로의 용이한 전환 △기존 포티넷 고객들은 ZTNA에 즉시 액세스 가능 △SD-WAN과 통합된 ZTNA △어디서나 포티OS 기반의 강력한 네트워킹 및 보안의 통합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SASE를 통한 서비스 등 어떤 환경에서든 ZTNA에 대한 일관되고 용이한 접근방식을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보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가장 완벽하게 지원한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적절히 지원할 수 없는 고비용의 클라우드 전용 ZTNA 솔루션과 달리,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오늘날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이에 많은 기업들이 이를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