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2022’ 개최
매스웍스코리아,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2022’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9.1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스웍스 로고
매스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매스웍스코리아가 오는 9월 21일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2022(MathWorks Automotive Conference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미국과 유럽 및 아시아 내 자동차 산업의 전문가와 연구원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점점 복잡해지는 자동차 산업 환경 속에서, 더욱 효과적이고 신속한 개발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매트랩 및 시뮬링크 전문가들로부터 자동차 관련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실제 고객 사례 등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업계 전문가들과 매스웍스 엔지니어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첫 번째 기조연설로 매스웍스 사토루 아베 자동차 산업 마케팅 매니저가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 및 매스웍스의 변화 방향’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매스웍스코리아 이종민 대표는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는 자동차 산업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도입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참가자들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자동차 산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전문가들로부터 모델 기반 설계를 활용한 자율 주행 제어기 설계 등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