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예매 서비스 오픈
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예매 서비스 오픈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9.1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9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14일 19시부터 순차적으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친선경기는 카타르월드컵과 2024년 파리올림픽을 대비하여 ▲코스타리카(9/23, 고양종합운동장)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9/26, 화성종합경기타운) ▲카메룬(9/27,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과 총 세차례 진행 예정이다.

이번 친선대회 3연전 티켓 예매서비스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와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동시 오픈 예정이다.

'하나원큐'를 통해 예매가 가능한 '하나원큐 존'은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편리한 티켓 예매 서비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10%(최대 5천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친선경기에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 마련을 통해 손님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즐거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