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세일즈포스에 재무관리 솔루션 공급
워크데이, 세일즈포스에 재무관리 솔루션 공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9.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데이(왼쪽) 및 세일즈포스 로고
워크데이(왼쪽) 및 세일즈포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워크데이는 세일즈포스에 지속적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재무관리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기존에 쓰고 있던 워크데이 HCM, 워크데이 채용, 워크데이 시간관리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사용 중인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에 워크데이 재무관리,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를 추가로 채택했다. 

세일즈포스의 기술은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및 직원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효율성과 협업을 강화하도록 돕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세계적 확장 과정에서 자사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진행 중인 재무 및 HR 트랜스포메이션에도 동일한 기술 주도형 접근법을 적용하고 있다. 

파예 올슨 세일즈포스 비즈니스 기술 및 기업 지원 부문 수석부사장은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고객 관계를 개선하는 많은 기회를 직접 확인했으며 자체 기술 전략에도 동일한 관점을 적용,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는 민첩한 기반을 구축하는 혁신적 솔루션에 집중하고 있다”며 “워크데이의 재무관리 및 HR 솔루션은 단일 시스템을 통해 재무 및 인사 조직이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그 로빈슨 워크데이 공동 사장은 “세일즈포스와 워크데이는 모두 클라우드의 혁신 기업으로서 오늘날의 역동적인 환경에 기업이 적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때 기술이 갖는 가치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세일즈포스가 재무관리까지 워크데이의 이용을 확대한 것은 변화를 헤쳐가면서 재무와 인사 부문 인사이트를 결합하여 성장을 추진할 때 포괄적인 디지털 백본의 영향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입증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