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 개최
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9월 1일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를 개최한다.
퓨어스토리지가 9월 1일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한국지사장 유재성)가 오는 9월 1일 온·오프라인으로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과 인사이트,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최신 데이터 솔루션과 이를 통해 각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고객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는 매년 국내 고객들에게 최신 IT 동향과 업계 리더 및 퓨어스토리지코리아만의 인사이트, 그리고 선도적인 데이터 솔루션들을 소개하기 위해 ‘퓨어//액셀러레이트 코리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앤드류 소티로풀로스퓨어스토리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담당 VP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및 글로벌 전문가들과 고객 및 스폰서들이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차세대 스토리지 플랫폼, 혁신적인 스토리지 구독 모델,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데이터 분석, 관리 및 보호를 효율화하는 전략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유재성 지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IT 리더들의 역할과 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차세대 인프라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각 분야를 이끄는 업계의 리더들, 그리고 스토리지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퓨어스토리지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IT 트렌드를 살펴보고 데이터 기반 성공을 위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