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 출시
로크웰오토메이션,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7.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기능으로 유연성, 고성능 인텔리전스 제공
[사진자료] PoverFlex 755TS_2
파워플렉스 755TS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보다 광범위한 범위의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파워플렉스(PowerFlex) AC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인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운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차세대 인버터 기술인 토탈lFORCE(TotalFORCE) 기술을 통합해 사용자가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최초의 6 펄스 드라이브다. 토탈FORCE는 액티브 프론트 엔드(Active Front End) 기술이 적용된 파워플렉스 755T 드라이브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 출시로 기존의 팬, 펌프 및 컨베이어 뿐만 아니라 특수 드라이브 솔루션에서 볼 수 있는 고성능 기능이 필요한 고급 모터 제어, 프로세스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는 ▲유연한 고성능 제어 ▲운영 인텔리전스 ▲간편 시운전 및 최적화 등 세 가지 측면에서 대부분의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간편하고 일관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사브 파파도풀로스 로크웰오토메이션 제품관리자는 “토탈FORCE 기술이 기존의6펄스 드라이브로 제공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산업체에서 경험할 수 있다”며,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드라이브도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의 결합된 성능 및 인텔리전스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파워플렉스 755TS 드라이브는 운영 생산성을 향상하고 인력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