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 발표…파트너 생태계 강화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 발표…파트너 생태계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7.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 로고
HPE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HPE가 8일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인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Partner Ready Vantage)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는 프로그램은 애즈어서비스(as-a-service)를 활용하는 파트너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변화하는 시장에 원활히 대응하는 한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기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는데 기여한다.

HPE는 이번 프로그램과 함께 파트너사와 고객의 경험을 개선시키기 위한 HPE 프로 시리즈(HPE Pro Series), 파트너 커넥트(Partner Connect), HPE 파트너 포털(HPE Partner Portal) 관련 업데이트 사항도 발표했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파트너사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필요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고객 관계를 강화하며 시장 확대 및 고객이 측정 가능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복합적인 솔루션을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는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다.

HPE 파트너 세일즈 글로벌 총괄 조지 호프는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고객의 전체 사이클에 관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파트너사의 변화하는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파트너사의 성장 가속화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