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마이크로소프트 ‘2022 올해의 글로벌 ISV 파트너상’ 수상
SAS, 마이크로소프트 ‘2022 올해의 글로벌 ISV 파트너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7.0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 로고
SAS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SAS가 마이크로소프트 ‘2022 올해의 글로벌 ISV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SAS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솔루션의 혁신 및 구현에 있어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의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으로 뛰어난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및 장치를 개발해 공급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이 상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의 3,900개 이상의 후보자 중에서 부문별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SAS는 글로벌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ISV) 부문에서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이 상은 전 세계적 규모로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 대한 집중과 성과를 입증한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ISV에 수여된다.

이승우 SAS코리아 대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SAS의 플랫폼과 산업 솔루션은 기업이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및 AI 기술 활용을 확장하고 분석 작업을 혁신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한다”면서 “국내에서도 클라우드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더욱 많은 기업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SAS 바이야를 활용해 보다 신속하고 현명하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향상된 비즈니스 성과와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