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전개
위니아전자,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전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6.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전자는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위니아전자는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위니아전자(대표 박현철)가 해외 시장 적극 공략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전자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라는 전세계 공통 언어를 통해 소비자와 원활히 소통하고 브랜드의 가치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운영되고 있다. 

우선, 위니아전자는 2020년부터 지속해 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2025년 6월까지로 연장했다. 유럽 내 인기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유럽 시장 안에서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의 홈 구장에서 경기 진행 시 LED 전광판 내 위니아 홍보 영상이 노출된다.

중남미 국가 파나마에서는 지역 기반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파나마 수도권 지역 내 여성 풋볼팀인 베어스 클럽을 후원하고 있다.

위니아전자 관계자는 “위니아전자의 스포츠 마케팅은 해외 현지 곳곳의 스포츠 팬들에게 위니아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동시에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