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미래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데이터 센터 지원"
한국화웨이 "미래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데이터 센터 지원"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6.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 ‘찾아가는 로드쇼 세미나’ 개최
한국화웨이는 대전에서 ‘엔터프라이즈 로드쇼'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화웨이는 대전에서 ‘엔터프라이즈 로드쇼' 포럼을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한국화웨이가 16일 대전 ICC 호텔에서 ‘한국화웨이 엔터프라이즈 로드쇼’ 포럼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Intelligent Campus Network Solution)과 풀-스택 데이터센터 솔루션(Full-Stack Data Center Solution)’을 주제로 열린 이번 포럼에는 국내 다양한 산업분야 기업 관계자들과 파트너사가 참가해 미래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과 데이터센터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린바이펑 화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은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은 전체 무선 접속, 차세대 네트워크 인프라, 초융합 IT 인프라 아키텍처를 실현할 수 있다”며, “화웨이는 아키텍처, 전원 공급, 온도 제어, O&M 등 ‘4개의 재구성’을 제안해 업계가 직면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다. 나아가 차세대 데이터센터가 ‘간소화, 친환경, 지능형, 보안’이라는 새로운 단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국화웨이는 ‘차세대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및 풀-스택 데이터센터’라는 주제를 가지고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 고객 및 파트너를 직접 찾아가는 로드쇼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대전 세미나에 이어 광주, 대구, 부산 등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