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시큐어 엣지 솔루션에 CASB·DLP 기능 추가
주니퍼네트웍스, 시큐어 엣지 솔루션에 CASB·DLP 기능 추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6.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E 제품 확장
주니퍼네트웍스 로고
주니퍼네트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주니퍼네트웍스가 주니퍼 시큐어 엣지 솔루션에 CASB(Cloud Access Security Broker) 및 고급 DLP(Data Loss Prevention) 기능을 추가해 SASE 제품을 확장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주니퍼 시큐어 엣지(Juniper Secure Edge) 솔루션과 미스트 AI(Mist AI) 기반 SD-WAN 솔루션이 연동됨으로써 에지와 데이터센터 모두에 대한 가시성을 갖춘 업계 최초의 풀스택 SASE 솔루션을 구현한다.

주니퍼는 시큐어 엣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이 SASE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든 SASE 아키텍처 도입을 위한 고도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에지의 SASE 아키텍처를 동일한 관리 UI와 단일 정책 프레임워크 하에서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센터 아키텍처에 연결할 수 있다. 따라서 가시성  단절과 보안 격차를 제거하는 동시에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사만다 마드리드 주니퍼네트웍스 보안 비즈니스 및 전략 그룹 부사장는 "SASE 솔루션 도입의 가장 큰 걸림돌은 조직이 기존 기술 투자를 포기하고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신규 아키텍처에 처음부터 다시 구축하도록 요구한다는 점"이라면서 "주니퍼는 이제 CASB와 DLP의 추가로 유연한 도입과 구축이 가능한 풀스택 SASE 기능 제품군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전반에 이미 구현된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클라우드로 확장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