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MachXO5-NX 제품군 출시…제어 FPGA 리더십 강화
래티스, MachXO5-NX 제품군 출시…제어 FPGA 리더십 강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6.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티스 MachXO5-NX
래티스 MachXO5-NX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래티스반도체는 래티스 넥서스(Lattice Nexus) 플랫폼 기반의 다섯 번째 디바이스인 래티스 MachXO5-NX 제품군 출시를 통해 제어 FPGA 분야에서 리더십을 더욱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MachXO5-NX FPGA는 더욱 증가한 로직 및 메모리 자원, 강력한 3.3V I/O 지원, 차별화된 보안 기능 세트를 통해 최신 보안 제어를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서버 컴퓨팅, 통신, 산업 및 자동차 시장에서 보다 향상된 시스템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MachXO5-NX FPGA는 동급 최고의 전력 효율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래티스 MachXO5-NX FPGA는 △더욱 증가한 로직 및 메모리 자원 △강력한 프로그래머블 I/O △동급 최고의 보안 △업계 선도적인 전력 효율 및 신뢰성 등의 특징이 있다.

래티스반도체의 고든 핸즈 제품 마케팅 수석 디렉터는 “보안 시스템 모니터링 및 신뢰성에 대한 요구가 급증하면서 추가적인 제어 시스템 기능이 필요해졌다. 고객들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면서도 설계 효율을 높이고 시스템 통합을 간소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고객이 제품 출시를 앞당길 수 있도록, MachXO5-NX FPGA는 첨단 기능과 보안, 전력 효율 및 안정성의 최적의 조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