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5.3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오는 6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시작되는 '하나은행 초청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4연전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코자 축구팬들을 위한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의 친선경기 4연전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대비한 축구국가대표팀의 전력을 점검하기 위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타이틀 스폰서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치러진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으로는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6월 14일까지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축구국가대표팀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는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첫 경기가 펼쳐지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축구국가대표팀 선수의 유니폼이 걸려있는 로커 룸을 형상화한 포토 존을 마련했으며, 축구 게임기를 이용한 캐논슈터 선발대회 이벤트도 마련해 캐논슈터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유니폼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그간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를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인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