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2022 데이빗 데이’ 개최…하이퍼워크 전략 공개
틸론, ‘2022 데이빗 데이’ 개최…하이퍼워크 전략 공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틸론은 ‘2022 데이빗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틸론은 ‘2022 데이빗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틸론(대표 최백준)이 오는 12일 ‘디지털 업무 전환을 위한 하이퍼워크 전략’이라는 주제로 전략 발표 행사인 ‘2022 데이빗 데이(2022 DAVEIT DAY)’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틸론의 ‘데이빗 데이’는 고객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연 1회 개최하는 혁신 전략 및 신제품을 발표하는 연례행사로,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서 동시 진행된다. 

틸론은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 업무 전환을 고민하는 공공 및 민간 기업이 보안 요구사항이 반영된 클라우드 환경에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이퍼워크 환경 구현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이퍼워크는 예측하지 못한 급격한 환경 변화의 순간에도 즉시 업무 환경을 구현하고 실행할 수 있는 기존의 스마트워크를 넘어선 ‘상시 스마트워크’를 뜻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디지털 전환의 정상인 하이퍼워크에 오르다 △디지털 업무 전환을 위한 하이퍼워크 전략 △디지털 업무 전환 방안 및 성공 사례에 대한 발표와 패널 토의를 진행한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신제품 및 고도화된 기능을 탑재한 제품에 대한 데모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틸론은 메타버스 환경 내에서 풀버전 웹 브라우저를 도구로 하여 화상회의를 포함한 다양한 협업 도구를 연계∙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센터버스(Centerverse)’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외에도 최근 행정안전부 온북(행정 업무용 노트북) 도입 사업 사례와 함께 공공기관 디지털 업무 전환을 위한 구체적 방안 및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틸론 차진욱 부사장과 틸론의 협력사와 함께 디지털 업무 전환 사례와 함께 구축 방안에 대한 패널 토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틸론의 최백준 대표는 “디지털 업무 전환의 핵심은 위급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 업무 환경이 보장되는 것이다”며 “틸론은 20년 이상의 클라우드 가상화 기술 개발과 노하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업무 환경을 구현해냈다. 이번 데이빗 데이는 틸론의 기술력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업무 전환 경험을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