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 이벤트·기획전 메뉴와 앱과 동일한 사용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고정 메뉴바 신설하고, 가정의 달 기념일 맞춤 상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로 제안하는 모바일 웹 쇼핑 플랫폼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U+모바일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현재 U+콕에 편성된 전체 상품 중 중소기업 상품 비중은 95% 이상으로, 중소기업과의 동반상생 등 ESG경영도 실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 이벤트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어버이날∙스승의날∙성년의날 등 각 기념일에 대한 맞춤형 고퀄리티 상품을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박영민 LG유플러스 데이터커머스사업팀장은 “고객의 구매의향과 패턴을 사전에 예측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다른 커머스와 큰 차별점이 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나아가 고객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해 나가며 지속적으로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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