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지정권 첫 한국지사장 선임
세일포인트, 지정권 첫 한국지사장 선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5.0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권 세일포인트 한국 지사장
지정권 세일포인트 한국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 세일포인트테크놀로지홀딩스는 세일포인트의 첫 한국 지사장으로 지정권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지정권 지사장은 오픈메이드컨설팅의 부사장을 역임하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SQL 소프트웨어 사업을 관리했다. 오픈메이드컨설팅 이전에는 오라클코리아의 부사장을 역임하며 컨설팅 세일즈와 서비스 사업을 주도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여 오라클 한국 사업 성장에 기여한 바 있다. 오라클 이전에는 한국HP 컨설팅 및 한국HP EDS그룹 사업본부장을 역임하며 컨설팅, SI 및 아웃소싱 등 모든 사업 서비스를 총괄했다.

세일포인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 첸위 보이는 “세일포인트의 비전은 기업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면서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다. 복잡한 IT 환경 속에서 기업들은 유연성과 배포 용이성이 필요한데, 바로 세일포인트가 자율적이고 지능적이며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일포인트가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의 사업으로 혁신하고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엔터프라이즈를 보호할 수 있는 차세대 아이덴티티 보안 역량을 강화해 나가는 시점에 지정권 지사장을 새로 영입하게 되었다. 지 지사장은 한국 엔터프라이즈 기술 분야에서 깊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영업과 운영은 물론 고객의 성공사례를 만드는데 폭넓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 그의 업계 전문성과 리더십으로 세일포인트의 한국 사업을 획기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지 지사장은 “세일포인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선두기업으로서 기업이 아이덴티티 보안 및 관리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각종 사이버 위협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세일포인트만의 최신 아이덴티티 보안 기술력을 통해 기업에게 중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모든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 포인트에 걸쳐 조직 전체를 보호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 지사장은 “국내 많은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노력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앞으로 한국 지사 팀을 확충하고 고객과 파트너 지원을 통해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