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코리아, 조직 개편…이승진 대표 선임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조직 개편…이승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4.2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진 존슨콘트롤즈코리아 대표
이승진 존슨콘트롤즈코리아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코리아가 국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도모하고 스마트빌딩 업계를 견인하기 위해 조직을 개편하고 이승진 법무본부장을 대표이사로 승진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빌딩 업계의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기존에 디지털 빌딩 통합솔루션, 소방 전기, 해외 플랜트 소방, 서비스로 나누어져 있던 사업 부문을 ‘빌딩 테크놀로지 총괄 사업 본부’와 ‘서비스 본부’로 통합했다.

이는 자동제어, HVAC(냉난방공조) 시스템, 화재 방지 및 감지, 출입통제 카메라와 안전, 보안 등 빌딩 제품 및 서비스와 고객지원 및 컨설팅을 더욱 긴밀히 연결해 솔루션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국내 빌딩 다수가 디지털 역량과 지속가능성을 갖추도록 지원하고 스마트빌딩을 구체적으로 실현시켜 나갈 방침이다.

이승진 대표는 존슨콘트롤즈코리아의 사업 핵심 요소와 업무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전략을 탐색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승진 대표는 2014년 타이코코리아에 입사해 2016년 존슨콘트롤즈와 타이코의 합병을 거쳐 존슨콘트롤즈코리아로 합류했다. 

이 대표는 “우리가 머무는 공간에 대한 요구사항과 기대가 변화하고 디지털 기술이 발전하며 빌딩을 둘러싼 도전과 기회가 새롭게 등장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국내 고객과 함께 빌딩의 미래를 그려갈 수 있게 조직을 강화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