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출시
베스핀글로벌,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4.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근무 환경에서 보안 제공
베스핀글로벌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상품을 출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상품을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원격 근무 환경에서 최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시하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Zero Trust Security)’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란 ‘아무 것도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검증한다’는 기본 전제를 바탕으로 구현하는 보안 환경을 의미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제로 트러스트 보안’은 기존의 보안 방식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새로운 환경에서의 보안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단순한 영역별 구분에 의한 보안 정책이 아니라 클라우드 환경에서 이를 사용하고 접속하는 모든 구성요소인 사용자, 단말기, 네트워크, 워크로드, 감사에 대한 보안정책과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구체적으로는 정의된 사용자와 등록된 디바이스만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서 접속 가능하게 하고, 업무에 사용하는 모든 앱, 데이터 등은 이 네트워크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모든 행위에 대한 로그를 저장하고 감사할 수 있도록 보안 환경을 구성한다.

또한, 클라우드 사용 전 과정의 안전한 보안을 위해 국내 최초로 글로벌 솔루션들과 제로 트러스트 얼라이언스를 구축한 통합 상품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부문장은 “클라우드에서는 매년 1,000개가 넘는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으며,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안전한 접속을 유지하는 보안 환경이 무너졌다. 기업의 안전한 보안을 위해서는 기존의 보안 상식을 뛰어넘는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전문가가 필요하다”며, “베스핀글로벌은 당사가 직접 도입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통해 세계 기업들과 함께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보안 트랜스포메이션과 보안 혁신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보안 해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