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고밀도 냉수식 시스템 신제품 출시
버티브, 고밀도 냉수식 시스템 신제품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항온항습 제품군 확장
버티브 리버트 PCW
버티브 리버트 PCW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보다 확장된 냉각 용량을 지원하는 새로운 리버트(Liebert) PCW 냉수식 시스템을 출시해 자사의 데이터센터 항온항습 제품군을 더욱 확장했다고13일 밝혔다.

중대형 데이터센터와 고밀도 컴퓨팅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리버트 PCW는 이제 최대 250kW까지 보다 확장된 냉각 용량을 제공한다.

GMPI 인증 실험실에서 테스트한 최신 기술과 성능을 사용하여 버티브 연구 개발팀이 자체 개발한 코일 설계 및 공기 흐름 최적화 덕분에, 리버트 PCW는 컴팩트한 설치 공간에서 대용량 지원이 가능해 동급 최고의 냉각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리버트 PCW는 최대 250kW까지 확장된 냉각 용량과 함께 공간 절약형 및 컴팩트한 설계로 인해 더 적은 설치 공간에서 더 큰 냉각력을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높은 배기 온도와 냉수 온도를 지원해 효율을 더욱 개선한다. 이 제품군은 69.7 ~ 208.9KW 사이의 다양한 용량들을 지원하는 모델들로 구성돼 있다.

리버트 PCW 시리즈의 새로운 PH250 모델은 세 가지 기류 방식을 지원한다. 하부 토출, 비-이중마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롭게 지원되는 전면 및 후면 토출 방식이 그것이다. 새로운 전면 및 후면 토출 방식은 이중 마루 없이도 높은 기류 공급이 가능해 이중 마루를 설치하는 방식에 비해 구축 시간과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버티브 아시아의 항온항습 사업을 총괄하는 레베카 응은 “이번에 더욱 확장된 리버트 PCW 제품군 출시로, 고객은 에너지 절약을 통해 효율성 목표를 달성하는 한편, 고밀도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추가적인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로운 리버트 PCW 제품군은 특히 아태 지역에서의 중대형 데이터센터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