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언트, ‘포레스터 웨이브 사이버 보안사고 대응’ 리더 선정
맨디언트, ‘포레스터 웨이브 사이버 보안사고 대응’ 리더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4.0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디언트 로고
맨디언트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맨디언트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리서치의 2022년 1분기 연구 보고서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 제공업체를 24개의 항목으로 평가하고 상위 13개 기업을 선정하여 순위를 매긴다. 맨디언트는 시장 영향력, 전략 및 현재 제공 서비스를 바탕으로 리더로 인정받았다.

포레스터 보고서에서 맨디언트는 벤더에 대한 제약 없이 타사의 탐지 및 대응 툴과의 매끄러운 통합을 통해 고객의 기존 환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맨디언트가 새롭게 인수한 공격 표면 취약점 관리(ASM) 기능을 포함해 실전 검증된 솔루션도 주목받았다.

보고서는 “복잡한 침해 및 공격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고 해결하는 파트너이자 기술과 실행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고 있는 보안 전문가라면 맨디언트를 고려해 볼 것”을 권장했다. 

위르겐 커스처 맨디언트 서비스 제공 담당 수석부사장(EVP)은 “맨디언트 컨설팅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모든 조직을 안전하게 지킨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주요 목표를 달성하며 큰 보폭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맨디언트는 정보 보안 지표를 어지럽힌 주요 사이버 사고를 조사하는 것을 포함해 작년 한 해 동안에만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에서 수천 건의 보안 침해에 대비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