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렐릭, 이형근 신임 한국 대표 선임
뉴렐릭, 이형근 신임 한국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형근 뉴렐릭코리아 대표
이형근 뉴렐릭코리아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뉴렐릭은 신임 한국 대표에 이형근 전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렐릭은 지난 2020년 11월 증가하는 한국 시장 수요에 따라 한국 지사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 18곳에 거점을 두고 전세계 개발자들이 우수한 IT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뿐만 아니라 운영, 유지보수에도 풀스택 옵저버빌리티 기능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뉴렐릭 원(New Relic One)으로 뉴렐릭 익스플로러와, 뉴렐릭 룩아웃, 뉴렐릭 네비게이터를 포함한다. 대표적 기능인 뉴렐릭 익스플로러는 별도의 복잡한 구성 없이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에 있는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통합하여 전체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상태 및 성능에 대한 옵저버빌리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하나의 통합된 리소스를 통해 잠재되어 있는 성능 리스크를 신속하게 감지하여 대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보다 빨리 시스템을 복구하여 고객이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뉴렐릭은 최근 코드스트림과 픽시를 뉴렐릭 원에 통합하여 개발자들이 더욱 완벽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벤 굿맨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담당 수석 부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IT 서비스를 혁신하는 한국 시장에서 이형근 신임 대표와 뉴렐릭코리아가 한국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이 지닌 가치를 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형근 뉴렐릭코리아 대표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이 급변하는 한국 IT 시장에서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이 줄 수 있는 가치와 혜택은 상상할 수 없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옵저버빌리티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에반젤리스트로서의 역할에 힘써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