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왓챠 통신 결합 요금제 2종 출시
KT엠모바일, 왓챠 통신 결합 요금제 2종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3.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무료 이용 혜택과 데이터 무제한 제공
KT엠모바일이 ‘모두다 맘껏 왓챠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
KT엠모바일이 ‘모두다 맘껏 왓챠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왓챠(WATCHA)’의 월 무료 이용 혜택과 데이터 무제한이 제공되는 왓챠 제휴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10만여 편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OTT 서비스로, 방대한 콘텐츠 평가 데이터와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왓챠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1GB+(왓챠베이직) △모두다 맘껏 일 5GB+(왓챠베이직) 2종이다. 해당 요금제는 데이터(기본데이터 소진 후 최대 3~5Mbps속도)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 지원하며, 왓챠베이직이 매월 무료로 제공된다.

국내 최초 왓챠 서비스의 통신제휴로, 왓챠 무제한 이용권과 KT엠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를 결합하여 제공한다. 왓챠 요금제는 OTT 서비스를 매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고 통신비는 기존 이통사 OTT 요금제의 절반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OTT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무제한 요금 혜택에 차별화된 OTT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