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글로벌 거래소 ‘MEXC’ 상장
클라우드브릭, 글로벌 거래소 ‘MEXC’ 상장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3.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브릭의 암호화폐인 CLB(BEP20) 토큰이 글로벌 거래소 MEXC에 상장했다.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은 클라우드 기반 엣지 컴퓨팅 기술로 모든 연결 지점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클라우드브릭 토큰에도 적용된다.

최근 스토리지, 디파이, NFT 해킹 사례 발생 및 지갑주소 피싱 등이 많이 일어나고 있기에 멀티 체인으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클레이튼(KCT), 솔라나(Solana, SOL) 등을 지원하여 보안 체인 분야를 다양화하는 과정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거래소인 MEXC에 상장하는 결과도 이루게 된 것이다. 클라우드브릭의 암호화 또한 상장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클레이튼에 이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기반으로 토큰을 상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멀티 체인 지원과 다른 토큰들에 대한 볼트(Vault) 및 브릿지를 지원하여 생태계를 확장하고 유동성도 늘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MEXC 거래소는 ‘2021년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Crypto Expo Dubai 2021)에서 아시아 최고의 가상자산 거래소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코인마켓캡 글로벌 거래소에 랭크되어 있는 대형 거래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