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언트, 랜섬웨어 디펜스 밸리데이션 솔루션 범용화
맨디언트, 랜섬웨어 디펜스 밸리데이션 솔루션 범용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3.0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정 랜섬웨어에 대한 조직 방어 역량 검증
맨디언트 로고
맨디언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맨디언트가 맨디언트 어드밴티지(Mandiant Advantage) 플랫폼 안에 랜섬웨어 디펜스 밸리데이션(Ransomware Defense Validation) 솔루션을 범용화(GA) 했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몇 년간 크게 증가한 랜섬웨어 공격은 이제 모든 규모와 업종의 조직을 잠재적 공격 대상으로 한다. 실제로 맨디언트 전문가들은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랜섬웨어 공격이 약 두 배 가까이 증가했음을 관찰했다.

맨디언트의 랜섬웨어 디펜스 밸리데이션은 빠르게 진화하는 랜섬웨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이다. 맨디언트의 위협 인텔리전스, 랜섬웨어 재구성 기능, 자동화된 보안 효율성 평가 인프라를 활용해, 확실한 증거를 기반으로 특정 랜섬웨어 공격에 대한 조직의 방어 역량을 보안 리더들에게 제시한다.

마이크 아미스테드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제품사업부 수석부사장(SVP)은 “랜섬웨어 공격 빈도가 증가하고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조직의 규모와 업계를 불문하고 적절한 리소스가 마련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랜섬웨어 공격 대비 역량을 파악하기 어렵다”며, "랜섬웨어 디펜스 밸리데이션은 조직의 보안 컨트롤이 특정 랜섬웨어 및 다양한 탈취 공격을 예방할 수 있는지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측정하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