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로티, 은성율 신임 한국지사장 선임
클래로티, 은성율 신임 한국지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율 클래로티 한국지사장
은성율 클래로티 한국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글로벌 사이버물리시스템(CPS) 보안기업 클래로티가 은성율 신임 한국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은성율 지사장은 클래로티의 한국 비즈니스 및 국내 활동 전반을 총괄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클래로티는 산업, 의료 및 엔터프라이즈 환경으로 확장된 사물인터넷(XIoT)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은성율 지사장은 클래로티 합류 전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영업 본부장으로 재직했다. 당시 한국의 지사장 역할을 수행하며 조직을 관리하였으며, 이후 약 50%의 성장을 주도하며 보안 분야에서의 커리어와 능력을 평가받았다. 

은성율 한국지사장은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라며, “이러한 전환은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키지만 신규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도 상당히 증가시키므로 새로운 시대를 안전하게 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이버 보안 그리고 CPS 보안이 확보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 우위를 점유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실행을 실천해 나가겠다”며 “글로벌 기업에서 얻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래로티와 국내 보안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에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