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솔루션, '파트너스데이'서 동반성장 프로그램 발표
알투비솔루션, '파트너스데이'서 동반성장 프로그램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류창열 GSITM 엑스로그 총괄매니저, 장석주 알투비솔루션 대표, 윤영한 디에스티인터내셔날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류창열 GSITM 엑스로그 총괄매니저, 장석주 알투비솔루션 대표, 윤영한 디에스티인터내셔날 부사장이 총판사 인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알투비솔루션(대표 장석주)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파트너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100여 개 파트너사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알투비솔루션은 지에스아이티엠과 디에스티인터내셔날을 실시간 데이터복제 솔루션 ‘엑스로그(X-LOG)’의 국내 공식 총판사로 공식 인증했다. 

장석주 알투비솔루션 대표는 “지난해 역량있는 파트너 기업들과 데이터 동기화 시장에서 의미있는 사업 성과를 이루었다”며  “올해 코로나19 지속으로 불확실한 환경이 계속되고 있으나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알투비솔루션 측은 △2022년 사업 전략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파트너 기술지원 프로그램과 지난 해 출시한 ‘엑스로그 포 ILM’을 비롯 ‘엑스로그 포 CDC’ 및 ‘엑스로그 for IDL’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