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PS5·PS4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제품군 출시
씨게이트, PS5·PS4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제품군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2.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씨게이트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가 플레이스테이션5(PS5) 및 플레이스테이션4(PS4) 콘솔을 위한 게임용 스토리지 제품군을 확장한다. 

씨게이트는 PS5와 PS4 콘솔 게이머를 위한 2TB 및 4TB 용량의 공식 라이선스 외장 게임 드라이브를 출시해 기존 플레이스테이션 게이머용 스토리지 제품을 다양화한다. 새로운 외장 HDD 드라이브는 PS5 및 PS4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하고 드라이브에서 바로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외장 드라이브는 PS5 및 PS4 콘솔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별도의 툴 없이도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2분 이내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고속 USB 3.2 1세대(USB 3.0)로 연결되고 전원이 공급되어 별도의 전원 코드 없이도 게이머가 어디에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1.

또한, 씨게이트는 PS5 및 PS4 게임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시 기념으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및 게릴라게임즈와 협력해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를 선보인다. 

씨게이트의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는 1년 제한 보증이 함께 제공되어 데이터 안전성이 보장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 오는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