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배틀그라운드 대회서 DDR5 D램 마케팅 전개
SK하이닉스, 배틀그라운드 대회서 DDR5 D램 마케팅 전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0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하이닉스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SK하이닉스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하이닉스가 크래프톤이 주관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킴성태 코드컵: 깐부 전쟁’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2월 5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총 128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며 샌드박스 아프리카 공식 채널 및 인플루언서 개인 채널 등을 통해 중계된다.

대회 기간 동안 SK하이닉스는 게이머 등 고용량 컴퓨팅 환경을 요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DDR5 D램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SK하이닉스는 2020년 10월 업계 최초로 DDR5 D램을 출시한데 이어 2021년 12월에는 업계 최대 용량인 24기가비트(Gb) DDR5 샘플을 출하하는 등 차세대 D램 표준 규격으로 향후 확대가 예상되는 DDR5 시장에서 기술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인텔에서 출시한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용 CPU가 DDR5를 최초 지원함에 따라, PC업계는 올해 DDR5의 채용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텔코리아는 이번 대회에 SK하이닉스와 함께 공동 스폰서로 참여한다.

SK하이닉스 DRAM마케팅 담당 박명수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DDR5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며 글로벌 메모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