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중국어, 새해 기념 ‘아이패드 9세대 럭키드로우’ 행사 진행
시원스쿨 일본어-중국어, 새해 기념 ‘아이패드 9세대 럭키드로우’ 행사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1.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인강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이 일본어, 중국어 학습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새해 기념 최신 아이패드(iPad) 9세대 10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1월 11일(화)부터 2월 8일(화)까지 시원스쿨 일본어, 중국어의 베스트 패키지 강의를 구매한 회원들에 한해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을 받은 이들은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패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강의로는 시원스쿨 일본어의 △2022 일본어 끝장 패키지 △JLPT 패키지 △新서경원 JPT 패키지 △시원펜 일본어 패키지가 있다. 시원스쿨 중국어는 △2022 중국어 퍼펙트 패키지 △2022 NEW HSK 마스터 패키지 △안태정 중국어 왕초보 프리패스 △광동어 왕초보 프리패스가 해당된다. 

시원스쿨 일본어에선 기초 및 회화를 비롯해 JLPT, JPT 등 일본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시원스쿨 중국어 또한 기초와 회화 및 HSK, TSC 및 BCT 중국어 자격증 준비를 위한 다양한 구성으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 가운데 1개 패키지 이상 구매 시, 100원에 최신 아이패드(iPad)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패드(iPad)는 가장 최신형인 9세대 10.2형 64기가 wi-fi 모델로 증정되며, 색상은 랜덤이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4일(월) 별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 시원스쿨 일본어와 시원스쿨 중국어 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진행할 시 ‘전 강좌 0원 무료 수강권’을 비롯해 ‘최대 3만원 할인쿠폰’도 즉시 발급된다. 베스트 패키지 가운데 이벤트 페이지의 1번 전 강좌 패키지의 경우, 구매일 기준으로 1년 간 ‘2022년 신규강좌 무료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외국어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 학습 목적 등에 따라 일본어/중국어 패키지 강의를 수강해 실력을 쌓고, 아이패드(iPad) 증정 기회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