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2022 일본어 끝장패키지 출시
시원스쿨 일본어, 2022 일본어 끝장패키지 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12.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일본어가 ‘2022 일본어 끝장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원스쿨 일본어 측은 일본 현지 취업을 고려하고 있거나, 자기계발 차원에서 일본어 독학 공부를 새해 목표로 세우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 ‘2022 일본어 끝장패키지’는 일본어 왕초보 강좌부터 JLPT, JPT 강좌까지 시원스쿨 일본어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일본어 인강 패키지다.

△베이식 패키지의 경우 기초/회화 전 강좌를, △스탠다드 패키지는 JLPT N3/JPT 550 강좌를 추가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시원스쿨 일본어의 전 강좌와 2022년 신규 오픈 강좌도 모두 추가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별 학습 목표와 수강 기간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시원스쿨 일본어 측은 교재 포함 상품 구매 시 사은품 5종을 제공하고, 수강 일수 30일 추가 혜택을 적용한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공부 시작 전 자신에게 맞는 맞춤 목표를 확인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 맞춤 학습 계획 수립과 학습 결과 분석을 할 수 있는 ‘스터디 플래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진도율 80% 이상 시 학습한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성취도 평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랜드 측은 독학으로 일본어를 공부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예습과 복습에 활용하기 좋은 학습 콘텐츠도 구비했다. 전 강의에서 핵심 내용을 정리한 PDF 강의노트를 이용할 수 있고, 공부를 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시원스쿨 일본어 연구원으로부터 1:1 답변도 받을 수 있다. 어휘와 작문, 독해 및 청해 전 영역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학습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요미 강사의 ‘일본어 의성어/의태어’ 강좌를 시작으로 2022년 신규 강의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끝장패키지 프리미엄’ 구매 시 무료로 추가 수강이 가능하다. 요미 강사의 ‘일본어 의성어/의태어’ 강좌는 학습자가 헷갈리기 쉬운 의성어와 의태어의 뉘앙스 차이를 원어민 강사와 함께 학습할 수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일본어 구사에 도움이 되는 강의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일본어 기초/회화부터 JLPT/JPT 강좌까지 자유롭게 수강하고 학습 진도와 성취도까지 점검할 수 있어 새해를 맞아 일본어 공부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알맞은 인강 패키지”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