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에 랜섬웨어 보안 서비스 제공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에 랜섬웨어 보안 서비스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2.2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호·중소기업 보안 역량 강화 지원
지란지교시큐리티(상측) 및 스파크플러스 로고
지란지교시큐리티(상측) 및 스파크플러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공유 오피스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와 소호·중소 입주사의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입주사를 대상으로 문서형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 ‘새니톡스 EP’ 무료 체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IT·보안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미비한 소호·중소기업을 타겟으로 한 문서형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 보안 위협이 확대됨에 따라 공유 오피스 내 입주사들의 보안 예방 체계를 마련하고 안전한 공유 오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스파크플러스에 입주한 소호·중소기업에게 문서형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 ‘새니톡스 EP(SaniTox EP)’ 무료 체험 및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신청 기업은 3개월 간 새니톡스 EP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무료 체험 종료 후 유료 전환 시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스파크플러스는 전 지점 27곳과 온라인 채널에서 ‘새니톡스 EP’를 홍보하고 지란지교시큐리티와 입주사 간의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향후 양사는 입주사들의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추가 보안 서비스 제휴 및 프로모션을 확대 추진하는 등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입주사들의 높아지는 보안 수요에 대응하고 보안 고민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사들의 비즈니스 공간, 편의제공 뿐만 아니라 기업의 보안까지 생각하는 향상된 서비스로 소호·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대기업에 비해 보안 역량이 취약한 소호·중소기업의 사이버 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소규모 기업 보안에 필수적인 ‘새니톡스 EP’를 제공하고 스파크플러스는 물론 입주사들의 보안성 강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