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IT보안 컴플라이언스 가이드 핸드북 발간
지란지교시큐리티, IT보안 컴플라이언스 가이드 핸드북 발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10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7개 법률 개요 및 이슈, 실무자들의 Q&A, 대응 솔루션 가이드로 구성

[아이티비즈]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정보보안 담당자들이 보안 컴플라이언스의 요점을 쉽게 파악하고 기업별 법규 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기업의 안전한 정보관리를 위해 알아야 할 IT 보안 컴플라이언스 가이드 핸드북'을 발간한다고 10일 밝혔다.

▲ IT 보안 컴플라이언스 가이드 핸드북

이번에 발간된 핸드북은 2014년 5월부터 분기별로 발행해 온 ‘IT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위한 JS 솔루션 가이드’를 고도화한 것으로 주요 정보보안 7개 법률(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금융거래법, 산업기술보호법, 신용정보법, 클라우드발전법, 정보보보산업진흥법)의 기업ㆍ기관별 준수 사항과 컨설팅 시 받아온 실무 담당자들의 질문들을 정리한 Q&A,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위한 솔루션 가이드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또한, 복잡하고 어려운 법률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자 판결 법봉을 의인화한 캐릭터를 통해 주요 법률의 핵심사항을 설명하는 등 보는 재미도 가미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는 “정보보안 컴플라이언스를 미리 점검하고 기업별 맞춤 대응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고자 핸드북을 발간하게 되었다”며 “진화하는 보안위협에 고객들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보안 콘텐츠 및 컨설팅서비스를 지속하며 보안SW 전문기업으로서의 공신력을 높여갈 것이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로열 고객사에 한해 해당 핸드북을 무료 배포할 예정이며, 지란지교시큐리티 페이스북(www.facebook.com/jiransecu)에서 진행하는 발간 기념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