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MS와 협력해 클라우드 앱 보안성·편리성 향상
HID글로벌, MS와 협력해 클라우드 앱 보안성·편리성 향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오피스 365 인증 솔루션으로 기업 데이터 접근 방식 간소화

[아이티비즈] HID글로벌(www.hidglobal.com)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클라우드 앱 보안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및 각종 NFC 지원 모바일 디바이스에 스마트카드를 '탭(tap)'하는 방식으로 편리성이 더욱 향상됐다.

HID글로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말 2차 공개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올해 초 美 올랜도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월드 파트너 컨퍼런스(WPC: World Partner Conference)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자(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s)들을 대상으로 한 회의을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안 로우(Ian Lowe) HID글로벌 ID 보증사업부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이사는 “액티브ID 탭 인증을 통해 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소매업계에서는 재고관리와 매장 별 결제 시스템 접속이 이전보다 수월해질 것이며, 하루에 스무 번 이상 로그인하는 의료업계 및 일반 기업체에서는 보안이 강화된 간편한 ‘탭-인(tap-in)’ 경험이 복잡한 비밀번호를 대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은 보안성과 편리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이며,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액티브ID 탭 인증을 더욱더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회들을 계속해서 발굴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젠 필드(Jen Field)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프로그램 매니저는 “HID그로벌과 함께 두 기업의 고객들에게 MS오피스 365와 기타 클라우드 앱 및 웹 서비스 접근 방식에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HID그로벌의 액티브ID 탭 인증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브 디렉토리 연동 서비스(Active Directory Federation Services, 이하 ADFS)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든지 출입통제를 위한 스마트카드로 기업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