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게임박스, 그라비티와 ‘지스타 2021’ 참가
KT 게임박스, 그라비티와 ‘지스타 2021’ 참가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1.1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그라비티와 함께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
KT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그라비티와 함께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그라비티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 

KT는 이번 지스타 2021의 그라비티 부스에서 게임박스의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을 통해 그라비티의 신작 타이틀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시연을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박스의 클라우드 게임 기술은 초고속·초저지연 네트워크를 통해 별도의 게임 다운로드 없이 서버에 저장된 게임에 접속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그라비티 부스 대기존에는 게임박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체험 공간에서는 모바일과 IPTV, PC 등 멀티 디바이스를 통해 게임박스 내 130여 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들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직접 즐겨볼 수 있다. 

KT 신규서비스 P-TF 임효열 상무는 “그라비티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박스 서비스를 국내 최대 게임 박람회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KT는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심리스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게임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와 제휴를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