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포 오라클 15.0' 출시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포 오라클 15.0'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1.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 21c 지원
토드 포 오라클 & 서브스크립션
토드 포 오라클 & 서브스크립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오라클 21c를 공식 지원하기 위해 '토드 포 오라클 15..0(Toad for Oracle 15.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토드 포 오라클 15..0'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21c에 대한 지원과 향상된 데스크탑 보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토드 SaaS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퀘스트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자동화된 SQL 성능 튜닝과 DB 관리 편의 기능 및 민감 데이터 보호 기능을 추가한 엑스퍼트 플러스 에디션(Xpert Plus Edition) 구독을 포함하게 되었다.

토드 포 오라클 고객은 이제 토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소프트웨어 보안 표준 준수를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고, 조직의 보안 프로필을 더욱 견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완전한 기술 지원을 받는다. 

토드 포 오라클 15.0의 주요 기능과 사용자가 누릴 수 있는 이점은 △오라클 21c 공식지원 △토드 포 오라클 엑스퍼트 플러스 구독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안 등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정보관리 비즈니스의 제품관리 부사장인 밴카트 라자이는 “클라우드에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워크로드를 최적화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없다면 애플리케이션이 계속해서 느리게 실행되고 예기치 않은 클라우드 비용 지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다”면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회사가 늘어날수록 토드 포 오라클 엑스퍼트 플러스 구독은 과도한 워크로드로 인한 리소스 소모와 예기치 않은 비용 지출을 일으키는 비효율적인 SQL을 식별하고 조정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보장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에서 악의적 행위자가 계속해서 확산되는 지금 규정 준수 충족을 위해 민감한 데이터를 식별하고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수단도 갖추게 되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